Friday 6 March 2020

남편 여자한테 안마 받는거 괜찮으신가요?(건전업소)

타이나 그런 안마가서 여자한테 여수출장안마받는거에대해 어떻게생각하세요?
전 너무나 싫거든요.
안마가 목적이라면 남자가 해주는 스포츠 마사지같은거가면 되는데 구지 여자가 주물러주는 안마를 받는건 자기가 그래도 즐기는거아니게ㅆ어요?
아무리 건전업소라도. 여자가 위에 앉아서 주물러주고. 그러는게
순수하게 안마만 목적이 아니라는게 저의생각이예요.

예전에 베트남에 일하러갔다가 제가놀러갔을때
너가여자한테안마받으니 난 남자한테받겠다 하고 티훌러덩벗고 남자한테받았어요. 이게 똑같은거라고. 내가남자한테받으면 괜찮냐고. 그랬었거든요.

어제 몸살기운이있어서 근육통이 있었나봐요.
그냥한번물어보는건데 안마좀 받아도되겤ㅅ냐고 전화왔어요.
제가해줄테니 들어오라고했죠.
당연 안될줄알고 집에 다와서 물어본거더라구요. 그날밤 고열로 끙끙앓고. 전 마사지해주고요 ㅋ

암튼.. 전 아무리 건전한 마사지라도 남자가 여자한테 안마받는거 넘 싫은데.
제가 넘 이상한가해서 물어보아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