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6 December 2020

침과 뜸이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침술은 우리 삶에서 살을 빼는 아주 흔한 방법입니다. 스파에 약간의 에센셜 오일을 바르면 완전히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침술은 간단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데 체중이 감소한 일부 환자가 치료를 위해 정기적 인 외래 진료소에 가는데 효과가 여전히 평범하고 개선이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문가들은 많은 환자와 친구들이 체중 감량을위한 몇 가지 침술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1. 침술 및 뜸 슬리밍 환자는 비만 성인이어야하며, 이러한 환자는 체지방 분화를 원활하게 촉진하고 슬리밍 및 지질 저하 효과를 얻기 위해 신체의 다양한 대사 기능을 조절하기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2. 침술과 뜸 협동 식의 효과가 더 좋다. 협동식이 조절의 원칙은 배 고플 때 먹지 말고, 야채, 살코기, 달걀을 먹고, 배가 올 때까지 먹지 않는다. 단것과 기름진 고기, 감자, 연근, 당면 등은 피하십시오.

3. 침술과 뜸 슬리밍의 과정은 경락의 조절 효과이며, 몸의 의미를 동원하는 컨디셔닝 기능은 신진 대사 과정을 촉진하여 균형을 이루기 때문에 에센셜 오일 스파에서 침술과 뜸 슬리밍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 침술 슬리밍도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바늘 몇 개로 날씬해 질 것으로 기대하는 것도 비현실적입니다.

4. TCM 침술과 뜸은 "기아 치료"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많은 체중 감량 방법과 달리 침과 뜸을들이는 과정에서 과도한 식습관 조절이 강조되지 않으며 특히“배고픔 치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과도한식이 요법 후 식욕 부진, 소화 (소화 음식) 장기 기능 장애 및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적어도 신체의 대사 기능 저하를 유발할 수 있으며 대사 기능 저하는 추가 비만의 잠재적 인 요소입니다. 일단 정상적인 식단이 회복되면 , 환자는 계속 체중이 증가하고 이전보다 더 뚱뚱해질 수도 있습니다. 침술 슬리밍의 가장 큰 장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물론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침과 뜸은 인체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경혈을 통해 사람의 중추 신경계 기능을 조절하고, 신진 대사 속도를 높이고, 지방 순환 연소 능력을 향상시켜 하루 동안 축적 된 지방이 소모되도록합니다. 베이징 실크 축구 클럽은 슬리밍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침술과 뜸으로 인해 예기치 않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사의 잘못된 침술로 인해 피할 수없는 손상을 입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도시 경험 네트워크에서 완전히 휴식을 취하고 최고의 정신을 유지하기로 선택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